플로, 꽉 막힌 귀성길 풀어 줄 설 특집 플레이리스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20-01-21 1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텔레콤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설 연휴를 앞두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설 연휴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반영, 해당 테마에 맞는 음악들로 구성했다.

플로가 이번 설 특집으로 공개한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기분전환) △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위로) △할머니, 할아버지는 스밍 연습 중(성인가요) △삼촌 방 이제 그만! 키즈들은 뽀로로나 듣자(키즈) △떡국 먹고 찐 2kg 이 노래로 빼세요(운동/헬스)로 총 5개다.

이번 연휴 귀성길도 긴 이동시간이 예상돼 플로는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귀성객들의 답답함을 뚫어줄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 테마리스트를 선보인다.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홍진영 '산다는 건',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등 빠른 템포의 경쾌한 노래들이 담겼다.

'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에는 장미여관의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와 같이 연휴에 자주 듣는 잔소리로부터 공감과 위로를 위트 있게 전하는 곡들이 담겼다. 이 외에도 할머니, 할아버지와의 공감대를 만들어줄 ‘할머니, 할아버지는 스밍 연습 중’, 천방지축 조카들을 위한 ‘삼촌 방 이제 그만! 키즈들은 뽀로로나 듣자’, 운동하며 듣기 좋은 댄스곡 위주로 구성된 ‘떡국 먹고 찐 2kg 이 노래로 빼세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위트 있게 풀어낸 플레이리스트로 명절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의 김순원 서비스그룹장은 "플로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뿐 아니라 취향과 플레이리스트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플로가 추천하는 재미있는 5개 테마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로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사진=플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