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스탁 ‘설 맞이 특별 라이브 강의’ 진행…최대 33% 할인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1-20 16: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핀업 스탁, 실전 활용 가능한 재테크 기술 공개

 

[사진=핀업 스탁 제공]

 
재테크 교육 플랫폼 핀업의 주식·투자 아카데미 핀업 스탁이 설맞이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핀업 스탁은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재테크 기술을 22일부터 27일까지 특강을 통해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핀업 스탁 관계자는 "핀업과 함께 성공적인 재테크 생활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준비한 강의"라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22일 오후 8시 변곡감시자 멘토의 시황 강의를 시작으로 △차트 분석을 통한 종목 선정 방법 △10분으로 찾아 수익 내는 실전 매매 팁 △90분 만에 끝내는 SPAC의 개념과 활용 등 무료 강의 4편과 유료 강의 3편으로 구성됐다.

무료 강의는 생방송 시간에 맞춰 접속한 회원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다만 유료 강의는 원하는 개별 강의를 선택해 결제하거나, 3편 강의를 패키지로 구매해야 볼 수 있다. 15일부터 27일 내 설 특별 라이브를 패키지로 구매하는 회원은 33%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핀업은 31일까지 새해 목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업의 새해 영상을 보고 페이스북 댓글에 나만의 새해 목표를 작성하면 핀업 노트와 커피 쿠폰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핀업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