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사랑의 불시착' 설 연휴 결방…대체 편성작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1-20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사랑의 불시착'이 설 연휴 결방된다.

SBS는 24일과 25일 오후 10시 드라마 '스토브리그' 방송 대신 농구 예능 '핸섬 타이거즈'와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악인전'을 편성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사진=SBS, tvN 제공]


'스토브리그' 대신 편성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해 5월 개봉해 1,478,30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악인전'(감독 이원태)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을 잡기 위해 그와 손잡은 강력반 형사가 타협할 수 없는 상황 속 살인범을 쫓으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범죄액션영화. 지난해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초청됐다. 336만 4712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tvN은 오는 25일 밤 9시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설 선물 세트', 설 당일인 26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을 대체 편성한다.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설 선물 세트'는 드라마 속 신 스틸러들과의 만남과 리정혁(현빈 분)-윤세리(손예진 분) 커플의 명장면에 숨겨진 촬영 뒷이야기 등을 담은 스페셜 방송이다.

또 함께 편성된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이다. 지난해 1월 개봉해
1626만 5618명을 동원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후 1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1부부터 10부까지 몰아보기를 편성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