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화보] 미리보는 스타벅스 BTS 콜라보 MD제품들
다음
116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스타벅스 매장에서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비 더 브라이티스트 스타(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과 함께 그룹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공개헀다.

올해 1월 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하여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밍 퍼플 뱅쇼는 엘더플라워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뱅쇼 음료로 따뜻하게 추위를 녹여주는 뱅쇼처럼 별처럼 빛날 대한민국 청춘을 위로하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화려한 색상의 푸드 5종을 출시하고 이 중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BTS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협업 시즌 기간 동안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플레이돼 스타벅스를 찾는 고객들이 노래를 통해서도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시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