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휴대폰 찾는 시간 줄여줄 OOO(Out Of Ordinary) 지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1-10 1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얇지만, 수납공간 살린 스마트 지갑

 

[사진= OOO(Out Of Ordinary) 지갑]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시간을 절약해줄 지갑이 등장했다. 현재 와디즈에서 254% 목표를 달성하고 펀딩 중인 OOO(Out Of Ordinary) 지갑이다.

OOO 지갑은 세계적인 사물 위치 추적기기 타일 슬림(Tile slim)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OOO 지갑은 타일 슬림을 이용해 잃어버린 스마트폰, 지갑의 위치를 반경 30m까지 금방 알아낼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최종 분실 위치도 알 수 있어 해외여행 시에도 유용하다.

OOO 지갑은 효율성을 더했다. 지폐와 동전을 지갑 상단 수납 부분에 함께 넣으면 동전만 지갑 맨 아래로 내려가 자동 분류된다.

또 머니클립과 같이 덮개를 살짝 아래로 꺾어 내리면 사용하고자 하는 카드만 바로 뽑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OOO 지갑은 두께가 얇지만 지폐 10장, 동전 8개, 카드 4장, 타일 슬림, 영수증 일부가 들어가 수납공간이 충분하다는 평을 받는다.

오는 2월 2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는 OOO 지갑은 슈퍼 얼리버드 가격 89,000원부터 와디즈에서 펀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