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드라이브 포 더 퓨처 코아루 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9-12-24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다우승 김아림 프로 선정…3000만원 누적기부금 청파노인복지센터에 기부

한국토지신탁 '드라이브 포 더 퓨처 코아루' 시상식에서 우승자인 김아림 프로(왼쪽)와 한국토지신탁 최윤성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한국토지신탁 제공]


한국토지신탁이 지난 12일 '드라이브 포 더 퓨처 코아루'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국토지신탁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토지신탁 임원진과 프로골퍼 김아림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한국토지신탁 최윤성 대표이사가 우승자인 김아림 선수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으며 누적기부금 3000만원을 청파노인복지센터에 기부했다.

드라이브 포 더 퓨처 코아루는 올해 KLPGA 시즌 중 진행된 한국토지신탁의 사회공헌이벤트로, 각 대회별 특정홀에서 참가 선수들의 드라이버 샷을 측정해 페어웨이까지 가장 멀리 정확한 샷을 친 선수의 이름으로 기부금이 적립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개막전부터 ADT캡스 챔피언십까지 총 25회 진행됐으며, 이벤트에서 최다우승 선수로 선정된 SBI저축은행 소속 김아림 선수는 총 4회 우승, 1만2195.80m의 누적 드라이브 샷 거리를 기록했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올해 개최된 KLPGA 대회 및 당사의 사회공헌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