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기대해”…휠라, BTS ‘원 월드 원 휠라’ 화보 깜짝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2-23 2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맛보기 한 컷 전세계 동시 공개하며 기대감 증폭

23일 휠라가 선공개한 방탄소년단(BTS) ‘2020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 [사진=휠라코리아]

휠라(FILA)가 방탄소년단(BTS)와 함께한 첫 화보가 베일을 벗었다. 연간 5조6000억원의 경제 효과를 내는 BTS를 글로벌 모델로 내세운 휠라코리아가 글로벌 브랜드로 고성장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휠라는 BTS와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를 23일 국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 동시에 깜짝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휠라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를 커뮤니케이션 콘셉트다.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휠라 브랜드 고유 감성에 BTS의 독보적인 매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BTS와 함께 내년부터 ‘원 월드 원 휠라’를 본격적으로 구현해 나가며 전 세계 소비자와 휠라만의 방식으로 소통해 나가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보 속 일곱 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휠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리니어(FILA)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화보 촬영에 임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표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특유의 조화를 보여줬다.

당초 공식 화보 공개는 1월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휠라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부(한 컷)를 깜짝 공개했다. 내년 봄/여름(S/S) 시즌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기 위한 전략이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된 저희 휠라에 보내주신 감사한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일부를 공개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빚어낼 시너지로 더욱 많은 분들과 진정 어린 이색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휠라와 BTS가 함께한 월드 원 휠라 화보는 오는 내년 1월 초부터 전 세계 휠라 스토어, 각 국가별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