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2019년 KSM기업 CEO 워크숍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민지 기자
입력 2019-12-20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9일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앞줄 왼쪽 여섯번째)과 KSM기업 CEO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투자유치전략’을 주제로 2019년 KSM기업 CEO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KSM은 한국거래소가 2016년 11월 개설한 스타트업성장지원 플랫폼으로 현재 총 108개사가 등록돼 있다.

이번 행사는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거래소는 이를 위해 △투융자복합금융사업 소개(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벤처투자유치 전략 설명(한국벤처투자), △크라우드펀딩 투자유치 전략(와디즈플랫폼) 및 코넥스상장 준비사항(IBK투자증권) 설명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아울러 이날 KSM기업의 홍보활동 지원을 위해 2019년도 신규 등록기업에 대해 ‘KSM등록확인서’도 수했다.

거래소 관계자는 “KSM기업 투자유치 뿐 아니라 CEO간 및 유관기관과의 정보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 기여 할 것”이라며 “KSM기업에 대해 투자유치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성장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혁신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