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송파을 예비후보 1호 등록...“국민 대변인 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19-12-17 1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0년 총선만을 기다려...반드시 승리한다"

배현진 자유한국당 송파을 당협위원장은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 첫날인 17일 송파을 선거구 1호로 예비등록 후보를 마쳤다.

배 위원장 “지난 6·13 지방선거 이후 절치부심하며 2020년 총선만을 기다려왔다”며 “지역에서 갈고 닦은 배현진을 보게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폭주하는 문재인 정권 제어, 자유대한민국 사수의 밀알이 되어 달라’는 요청을 수없이 들어왔다”며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MBC 아나운서 출신인 배 위원장은 특히 ‘국민의 대변인’에 방점을 찍었다. 그는 “경제 폭망, 북핵 폭망, 정치 폭망에 분노하고 좌절하는 국민들이 광장으로 뛰쳐나가 분노의 소리를 쏟아낸 올 해”라며 “국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전하고 속시원히 풀어줄 수 있는 ‘국민의 대변인’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

이어 “‘이대로는 안된다, 바꾸자’는 국민의 열망이 송파로부터 거세게 일어날 수 있도록 배현진 예비후보를 향한 강력한 지지를 호소한다”고 덧붙였다.
 

배현진 당협위원장,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이 시작된 17일 자유한국당 배현진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서류를 들고 서울 송파구선거관리위원회로 들어서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