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유 또 1위…트리플 크라운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19-12-15 2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주 연속 1위 기염 토해

가수 아이유가 12월 셋째 주 '인기가요'에서 출연없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했다.

아이유가 '블루밍(Blueming)'곡으로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블루밍은 지난달 18일 아이유가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아이유는 이번주까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해 트리플크라운 영광을 안게 됐다. MC 나은과 재현은 1위 소식을 전하며 "트리플 크라운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1위 후보로는 엑소의 'Obsession', 마마무의 'Hip'가 함께 올랐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나은·재현 등 두MC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두 사람은 'My Only Wish(This Year)'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연말과 함께 돌아온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 '바람'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박진영도 신곡 '피버(FEVER)'무대를 래퍼 슈퍼비, 비비와 함께 꾸며 객석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골든차일드·네이처(NATURE)·뉴키드(Newkidd)·리미트리스·박지훈·박진영·BVNDIT(밴디트)·세정·Stray Kids·MCND·OnlyOneOf·올리(ORLY)·우주소녀·1TEAM·위인더존·이준영·임지민 등이 출연했다.
 

[사진=카카오M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