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전액 무이자 대출 '부담 ZERO' 프로모션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12-13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게약금 500만원 납부 시 중도금까지 무이자 대출 가능

당진 최초 8년 거주 민간임대아파트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이 예비 계약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견본주택 내 연말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계약자가 계약금 500만원만 납부하면 계약 잔금을 포함해 중도금까지 전액 무이자로 대출이 가능한 '부담 ZERO'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부담 ZERO 프로모션은 입주 전까지 초기 계약금 500만원 외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예비 계약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연말 시즌을 맞아 견본주택에서 12월 한 달간 상품 증정 프로모션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매주 주말 선착순 내방 상담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포토존이 견본주택 내부 마련되며 즉석에서 촬영된 사진과 액자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문장건설이 시공을 맡은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당진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8년 장기 거주 민간임대아파트다. 전 세대 59㎡ 소형평형, 총 829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거주자의 선호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한 특화공법설계, 4Bay 와이드 혁신설계, 자녀를 위한 키즈특화설계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각 동의 최상층 테라스 세대는 테라스와 다락이 결합된 특화설계로 전 세대 조기 마감됐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와 승하차를 위한 어린이 전용 차량 정류장과 셔틀버스, 어린이 보안관존 및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북카페 등도 선보인다. 또 여름에 개장하는 단지 내 워터 플레이존을 통해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자녀와의 특별한 여름휴가도 보낼 수 있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을 유치해 보육의 질을 높이고 부모의 육아와 비용 부담까지 줄인다는 계획이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분양 관계자는 "최근 초기 계약금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어 금융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성과를 이끌어 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초기 계약금 500만 원 이외에 입주 시까지 어떠한 비용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초기 비용 부담으로 고민하던 소비자들의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원당동 834-1 일원(롯데마트 옆)에 위치해 있다.
 

[사진=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