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중소벤처 금융지원 대통령 표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석 기자
입력 2019-12-12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소벤처 성공 위해 금융·비금융 프로그램 운영

신한은행은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식에서 단체(기관)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은 한 해 동안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에게 주는 상이다. 신한은행은 이날 서울 구로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신한은행은 중소벤처기업 특화 상품으로 금융지원, 기업성장단계별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청년창업 기업 및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사업 운영 노하우를 지원하는 '성공두드림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기여해왔다.

일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영업경쟁력 및 기술력이 양호한 기업에 신규 자금과 경영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기업성공프로그램(CSP), 중소기업 힐링 프로그램 등으로 중소기업의 경영 정상화를 돕고 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수상 영광은 경제를 든든히 지키고 있는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및 고객께 돌아가는 것이 맞다"며 "신한은행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100년 기업, 100년 가게의 꿈을 이뤄나갈 수 있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오른쪽)이 12일 서울 구로구 지밸리컨벤션에서 개최된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식에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에게서 대통령 표창을 받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