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12월 52개 신규 지점 오픈…월 최다 기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12-06 13: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위워크]


위워크는 12월 전 세계 52개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월 단위 최다 기록으로, 연말까지 추가 지점 오픈이 계획돼 있다.

위워크에 따르면 지난 90일간 280여 개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위워크 신규 멤버로 가입하면서 오피스 공간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현재 위워크는 전 세계 33개 국가, 127개 도시에 625개 지점을 두고 있다.

마르셀로 클라우레(Marcelo Claure) 위워크 이사회 회장은 “월 기준 최다 신규 지점 오픈을 달성한 기록은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위워크만의 서비스로서의 공간(space-as-a-service)에서 일하고 싶은 다양한 규모 기업들의 높은 수요에서 탄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기업의 공간에 대한 수요 변화를 충족하며 최상의 멤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서 위워크는 최근 강남 업무지구(GBD)와 여의도 업무 지구(YBD) 등 주요 비즈니스 상권에 위치한 다양한 지점에서 여러 층 단위로 신규 공간을 추가하며 국내 규모를 확장했다. 내년에는 위워크 신논현점을 오픈하며 GBD에 신규 지점을 추가한다.

위워크 한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 총괄 투로체스 푸아드(Turochas Fuad) 매니징 디렉터는 “최근 국내에서 확장한 새로운 공간과 신규 지점을 통해 한국 멤버들에게 보다 큰 글로벌 네트워크와 높은 업무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위워크는 코워킹 스페이스(co-working space) 및 서비스로서 앞으로도 최상의 공간과 서비스, 커뮤니티 경험 및 글로벌 수준의 유연성을 추구하는 한국 멤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