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학교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 봉사회 저소득층 사랑의연탄나눔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19-11-27 1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원봉사는 인간의 권리이다"

[사진=최종복기자]

경기의정부시 경민대학교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 봉사회(이하 봉사회, 회장 김옥기)는 27일 오전 의정부시 신곡1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오경철 평생교육원총원우회회장, 김옥기 봉사회장, 평생교육원원우들이 취약계층들에게  연탄을 직접 나르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했다.

봉사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사랑의연탄모금을 통해 연탄 8000장을 각동 행복센터를 통해 전달하고 직접배달까지 했다.
 

[사진=최종복기자]

봉사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의정부시장애인복지관에서 반찬배달 및 식사봉사, 청소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수시로 설·추석 음식만들기, 각종물품 나눔기 릴레이, 양주요셉의집대청소, 다문화가정 한국음식체험(낙원부페), 5월가정의달 카네이션달아주기,이삭의집 물품지원및 부페식사제공, 독거노인 열무김치담그기, 지역아동센타 식사초대 등 각종 봉사활동을 활발이 전개하고 있다.

특히  매년 사랑의포차를 개최해 어려운 대학학생들과 장애학우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김옥기회장은" 추운날씨에 함께 도와주신 경민대학교평생교육원총원우회 원우들에게 감사드리"며"이번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겨울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연탄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봉사와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