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저자극 쿠션 팩트 신제품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19-11-2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와니코코 제공]




25일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신제품 쿠션팩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이스트 쿠션’, ‘오일컷 쿠션’ 총 2종으로 저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춘 저자극 기능성 쿠션팩트다.

스와니코코 퍼프는 특유의 재질로 우수한 밀착력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스와니코코는 “(이번 쿠션 팩트는) 30시간 동안 메이크업 지속을 비롯해 눈가주름 커버력, 모공 커버력,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며 “특히 쿠션팩트에 포함된 물방울 퍼프는 동그란 기존 퍼프와 달리 물방울 모양으로 콧방울처럼 굴곡진 부위도 잘 밀착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스와니코코는 인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AC 버거쿠션‘으로 2018년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차지했으며 2019년에는 ‘밀가루 쿠션’으로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수상해 ‘쿠션의 명가’라는 수식어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쿠션 2종은 기존 제품들의 강점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새로운 포지션의 쿠션이다는 게 스와니코코의 설명이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1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신제품 쿠션팩트 구매 시 물방울 퍼프 2종과 AC컨트롤 딥클렌저 샤쉐 샘플 5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