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제주 신라면세점 매장 오픈... 한라봉에 라이언 입힌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11-22 08: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제주 시내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곳에서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한라봉, 흑돼지 등 제주 대표 아이템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에 접목한 제품들이다.

주력 제품인 ‘한라봉 라이언’은 제주도의 마을 풍경을 배경으로 한라봉 코스튬을 한 라이언이 돌담에 앉아 있는 모습을 연출한 인형이다. 여기에 ‘흑돼지 어피치’ 베이비필로우와 에어팟 케이스 4종, 한라봉 라이언 파우치, 젤펜 세트, 제주노트패드 등 총 16종의 상품이 출시된다.

제주 특화상품 외에도 여권 지갑, 미니 인형 등 기념품 아이템들과 전자제품 액세서리, 리빙 상품 등 외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제주도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만큼 지역 특화 매장 확대 및 신규 굿즈 개발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제주 고유의 지역 문화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만나 탄생한 아이템들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제주 시내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