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쇼핑몰 파울가위, ‘파울 감사제’ 진행

윤정훈 기자입력 : 2019-11-21 16:39
재단·고기·주방 가위 등을 판매 하는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쇼핑몰 파울(PAUL)가위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파울 감사제’ 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고하는 만큼 준비된 재료 소진 시까지만 진행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행사 진행 제품은 파울 쇼핑몰 내에 판매량 베스트 제품군이다.

주방 다용도가위, 긴 날 주방가위, 재단가위, 정원용 전지가위 외 선물용으로 좋은 세트 구성인 쿡 비기너 세트과 쿡 그랜드마스터 세트 제품 등이 해당된다.

이 업체의 대표 상품인 주방 다용도 가위는 9가지의 손잡이 컬러와 마이크로 톱니가 새겨져 절삭력과 활용도가 우수한 제품이다.

이 가위는 100% 독일산 강철 합금을 소재로 만들었으며, 섭씨 1000℃와 -100℃ 사이를 오가는 템퍼링 작업과 그라인딩 작업을 거쳤다.

또한, 빨갛게 부어오름과 동시에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금속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니켈(NICKEL)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가위다.

긴 날 주방가위는 길쭉한 날을 가지고 있어 주방에서 고기 요리를 많이 하는 사람이나 고깃집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중표면 그라인드 작업으로 절삭력을 높인 재단가위와 특수 그라인드 처리 및 짧은 가위 날로 사용자를 배려한 정원용 전지가위를 선보인다.

해당 가위 구매 시, 절삭력을 오래 유지시킬 수 있도록 가위 날 관리용 '액티브 오일' 과 1년 이내 무상 A/S, 가위 날 연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감사제를 준비했다" 며 " BEST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실속 있는 연말 선물과 집들이 선물 등으로 활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파울가위]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