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결혼…소속사 측 "내년 1월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1-18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한다감이 오는 1월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18일 한다감 소속사 비비엔터는 "한다감 씨가 내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한다감의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다.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한다감과 1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1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한다감[사진=비비엔터 제공]


소속사 측은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99년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로 데뷔했다. 최근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활동명을 바꾸었으며 내년 1월 방송되는 채널A 드라마 '터치'에 출연한다.

다음은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배우 한다감 씨가 1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다감 씨는 오는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한다감 씨와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습니다.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다감 씨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인생의 제2 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다감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