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SK플래닛, 수익률 7% '시럽웰스 CMA'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준호 기자
입력 2019-11-14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증권이 SK플래닛과 손잡고 연 7%의 수익률 혜택을 제공하는 '시럽웰스 CMA' 특별판매 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럽웰스는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만든 금융투자 플랫폼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회원가입과 금융상품 투자가 가능하다.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후 24만명이 가입했다.

새로 선보이는 시럽웰스 CMA 상품은 최대한도 300만원으로 3개월간 세전 연 7% 수익률이 적용된다.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 고객 중 '시럽웰스 마이피크 CMA' 계좌 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8일 오후 1시까지 시럽 월렛의 '혜택금융 서비스'에서 사전 응모를 진행한다. 19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SK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를 맞아 각종 우대금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시럽웰스 7% CMA’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한 투자 경험 속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