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마크롱 즐겨입는 '비콩트아', 롯데홈쇼핑 13일 19시40분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11-13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콩트아(VICOMTE_A) 에코 퍼 리버시블 후드 코트 [사진=비콩트아]



프랑스 의류 브랜드인 '비콩트아(VICOMTE_A)'가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오늘(13일) 오후 7시 40분 단독 론칭 방송이다.

비콩트아는 프랑스 대표 프렌치 프레피 브랜드로, 국내외 셀럽은 물론 패션계 종사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프랑스, 스위스, 벨기에 등 12개국의 유명 패션 거리에 위치한 백화점과 편집숍 등 23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비콩트아는 기존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가 주는 딱딱한 디자인과 컬러의 틀에서 벗어나 원색의 칼라가 특징이다. 숨겨진 디테일과 디자인 트위스트를 통해 프랑스 귀족의 우아한 이미지와 유머, 위트를 유연하게 담아냈다.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디테일과 하이엔드 퀄리티는 실생활 속 품위를 유지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하게 됐다.

 

비콩트아(VICOMTE_A) 폴로 셔츠를 입은 마크롱 대통령 [사진=비콩트아]


실제로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비콩트아 제품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국내 패션 관련 커뮤니티, 매거진 등에서 ‘마크롱 브랜드’로 자주 언급되는 브랜드다.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는 리버시블 에코퍼 후드 코트, 핸드 메이드 울 코트, 폭스 퍼 다운 코트 등 3개 아이템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한다.

13일 방송에서 소개될 리버시블 에코퍼 후드 코트의 경우 앞, 뒤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스타일로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한 19 F/W 트렌드 컬러인 기본 베이직 컬러와 포인트로 소프트한 파스텔톤 컬러로 함께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