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온리빙, 16주년 기념 고객 감사세일 진행…최대 8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1-11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웰크론은 11일 기능성 생활용품 온라인쇼핑몰 ‘온리빙’이 오픈 16주년을 기념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리빙·뷰티 인기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한파를 대비한 ‘알러지케어 기능성 월동 침구 모음전’, 환절기 꿀광피부를 위한 ‘셀미인 마스크팩과 화장품’, 엣지 있는 인테리어를 위한 ‘기능성 패브릭소품’ 등 세 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웰크론 온리빙 오픈 16주년 기념 고객 감사세일 안내 이미지. [사진=웰크론 제공]

프리미엄 알러지케어 기능성 이불 이벤트에서는 ‘세사’와 ‘퓨어슬립’, ‘세라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쌀쌀해지는 날씨는 대비하는 포그니 침구 특가, 소중한 우리아이를 위한 키즈 이불, 알러지 걱정 없는 사계절 차렵이불세트, 여름 시즌 오프 상품 초특가전 등 다양한 기능성 침구제품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민감성 화장품브랜드 ‘셀미인’ 이벤트에서는 로션, 토너, 크림 등 다양한 기초보습용품과 클렌징폼, 클렌징 리무버, 마스크팩 등을 피부보습을 위한 안심 솔루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도 특가전을 진행한다. 미세먼지에도 숨쉬기 편안한 ‘케어온 밸브마스크(KF94, KF80)’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날엔순면, 윤슬, 숲속이야기 등 예지미인의 대표 생리대 및 라이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주어지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사전입장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온리빙 관계자는 “16년간 변함없이 온리빙을 이용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침구, 뷰티, 위생용품 등 역대급 리빙용품 할인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특가전을 통해 웰크론의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