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브랜드 전속모델 김희선 화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01 0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12월 중에는 김희선 TV CF도 공개

[사진=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화보를 1일 공개했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김희선 씨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만족도 높은 화보를 완성시켰다”며 “앞으로 TV CF 공개 등 김희선 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미라이는 김희선과 함께한 TV CF를 오는 12월 공개할 예정이다.

보미라이는 수많은 뷰티 마스크 제품 중 유일하게 원적외선을 활용한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다. 지난해 론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효과를 인정받으며 꾸준히 입소문을 탔다. 보미라이의 원적외선은 피부 속 깊이 침투해 피부 세포를 미세하게 흔들어 깨워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톤, 보습,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시키기 위해 마스크 내부에 특허 기술 ‘골드시트’를 적용했다.

보미라이는 Low-Middle-High 3가지 온도 조절과 20분 또는 25분으로 시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에 맞게 원하는 모드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의 특징으로 마스크 내부에 램프가 없어 눈부심 없이 TV 시청, 독서 등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선과 고급스러운 뷰티 마스크 보미라이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며 “피부 미인 김희선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