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만공사 중진공 공영홈쇼핑 등 공기업‧공공기관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10-31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공공기관과 공기업이 하반기 신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31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항만공사는 신입직원을 통합 채용한다. 채용이 진행 중인 곳은 인천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3곳으로 각 사 및 모집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연령·성별·학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세부 공인 어학 성적, 우대사항은 모집회사별로 상이하다. 내달 7일 오후 6시까지 항만공사 통합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부산항만공사에선 정규직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신입(장애인/고졸) 경력(R&D/회계)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임용 순으로 진행된다. 마감일은 11월 13일이다.

경기도에서도 통합채용이 진행 중이다. 채용인원 총 160명 규모로, 경기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등 총 18곳에서 하반기 채용을 진행 중이다. 지원자격 공통으로 거주지, 학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채용직무 및 필기시험과목은 모집기관별로 차이가 있다. 원서접수는 11월 6일 오후 5시까지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하반기 일반직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일반행정 VC투자 대체투자 해외사업 혁신성장기술 안전관리 대체투자(경력) 엑셀러레이터(경력) 혁신디자인-UX디자인 기획(경력)이며, 총 채용인원 24명(신입 20명, 경력 4명) 규모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직업기초능력평가, 인성검사, 전공/논술)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11월 5일까지다.

공영홈쇼핑에서 정규직 전환 및 전문지원직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7급 일반사무 CG FD 영업 몰디자인, 전문지원직 (운전)기사 비서다. 지원자격 공통으로 학력, 성별, 신체조건, 연령 제한 없이 가능하며 관련 채용분야에 해당하는 요건을 갖춘 자, 공인어학성적 소지자를 선발한다. 접수마감일은 11월 1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