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꼭 하나 챙겨야 할 패션 아이템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트렌치 코트'가 아닐까.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은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와 배우 김태리와 함께 한 2019 가을 광고 비주얼 화보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 감수성 넘치는 오텀 룩(Autumn Look)을 선보였다.
 

W컨셉, 프론트로우X김태리 2019 가을 광고 화보 [사진=W컨셉]



화보 속 김태리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프론트로우의 시크한 팬츠 셋업 슈트와 트렌치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단정한 긴 생머리와 더욱 깊어진 눈빛, 그리고 사진 하나에도 묻어나는 그녀의 독보적인 연기력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W컨셉, 프론트로우X김태리 2019 가을 광고 화보 [사진=W컨셉]



그녀가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벨이자 스테디셀러인 ‘드라마컬렉션(Drama Collection)’이다.

매 시즌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면서 ‘김태리 트렌치’, ‘김태리 자켓’, ‘김태리 팬츠’로 불리며 큰 인기다. 

프론트로우는 광고컷 공개와 함께 가을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딥베이지를 론칭하고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아이템인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과 테이퍼드 팬츠도 처음 공개했다.

 

W컨셉, 프론트로우X김태리 2019 가을 광고 화보[사진=W컨셉]



특히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트렌치코트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테일과 함께 블랙, 딥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새롭게 선보였다. 

프론트로우는 2018년 배우 김태리를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시즌 마다 새롭고 신선한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으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아온 브랜드다.

프론트로우와 김태리가 함께 촬영한 2019 가을 광고 비주얼과 영상, 그리고 착용한 모든 컬렉션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W컨셉, 프론트로우X김태리 2019 가을 광고 화보 [사진=W컨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코피아] 뉴스레터 구독이벤트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