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서울카페쇼 입장권 30% 할인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10-25 13: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 달 1일까지 서울카페쇼 30% 할인권 다운로드 이벤트 전개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통합 멤버십 CJ ONE 서울카페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 전시회인 서울카페쇼는 11월 7~10일까지 4일간 코엑스 에서 진행되며, CJ ONE의 할인권은 전시회 개최 전인 다음 달 1일까지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권과 4일권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서울카페쇼 코엑스 B홀 매표소에서 할인권을 제시하면 최대 2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일권은 서울카페쇼 진행 기간 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고, 1일권은 주말에 사용할 수 있다. 단, 커피업계 종사자의 경우 명함을 제시하면 주중에도 입장권 구매 시 1일권을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카페쇼는 40개국의 3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80개국에서 15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국제 전시회로 원두, 커피 머신부터 디저트, 베이커리, 티 등 F&B산업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CJ ONE에서 최초로 특정 산업에 관련된 전시회에 회원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미술관, 뮤지컬 등 문화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여러가지 주제의 전시회에서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