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신사동 가로골목, 유튜브 패션 ‘고간지’ 플리마켓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10-25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자체 제작한 유튜브 최대규모 패션 웹예능 콘텐츠 고등학생 간지대회가 오는 27일 신사동 가로골목에서 팬과 함께하는 ‘고간지 스핀오프 - OGZ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고간지 스핀오프- OGZ 플리마켓’은 우승자 유비를 포함, 고등학생 간지대회 본선에서 패션 역량을 뽐낸 8인의 패셔니스타들이 직접 디자인한 의류와 모자, 액세서리 등 패션아이템 800여점을 판매한다.

특히 방문객들이 가져온 옷을 현장에서 직접 리폼해주는 커스텀존 운영 및 고간지 크루들의 패션쇼, 구찌, 오프화이트, 엘바테게브, 뉴발란스 등 브랜드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팬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Z세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선발하는 유튜브 최대 규모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여름 한달 반의 방영 기간 동안 구독자 13만명, 누적조회수 25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측은 “고등학생 간지대회에 보내주신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유튜브에서 시작한 블랭크의 콘텐츠 실험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등학생 간지대회 스핀오프’는 매주 월, 수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고등학생 패션 리더들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간지 크루 OGZ 이미지.[사진= 블랭크코퍼레이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