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취업률 향상을 위한 미래하이테크와 산학협력 약정체결식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10-22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22일 본관 회의실에서 미래하이테크 황지연대표와 산학협력 협약 행사를 실시했다.

이 날 약정 체결식 행사에는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허재권 학장, 손태일 산학협력처장, 이용성 교학처장, 컴퓨터응용기계과 계상덕교수 등이 참석하였으며, 협약식 전에 산학협력처장의 대학소개가 있었으며, 황지연대표의 회사 소개가 있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취업률 향상을 위한 미래하이테크와 산학협력 약정체결식 행사 실시[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허재권 학장은 “약정체결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졸업생의 취업률 향상에 도움이 되고 미래하이테크도 구인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등 산학이 공동으로 윈윈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2019년 현재 컴퓨터응용기계과 등 7개 학과 300여명의 학생들이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연마하고 있으며, 수업의 대부분인 80%를 실기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어 졸업 후 산업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중장년의 제 2의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만 50세이상 실업자를 대상으로 용접, 전기, 자동차 분야의 교육생을 8월 19일부터 12월 13일까지 각 25명씩 교육 중이며, 인천지역 전문기술교육 및 직무능력향상교육 중심대학으로 기계, 자동차, 인쇄, 디자인, 전기전자, 용접 등의 분야를 중심으로 인천 및 인근 경기지역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기술력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