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언더아머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10-22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LTE 모델, 스마트폰 없이 단독으로 통화

  • 언더아머 모델, 달리기 관리 기능 지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과 언더아머 모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폰이 없이도 단독으로 통화, 문자 등이 가능한 LTE 모델은 23일, 글로벌 스포츠 웨어 브랜드 언더아머와 협업한 언더아머 모델은 25일 선보인다. 

LTE 모델은 앞서 출시된 블루투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운동·스트레스·수면 트래킹을 통한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빅스비·카메라 컨트롤러·번역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레드링' 디자인을 홈 버튼에 새롭게 적용했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44mm와 40mm 두가지 사이즈, 실버·골드·블랙 세가지 색상 총 6종으로 출시한다. 이동통신 3사 대리점 및 삼성 디지털 프라자 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44mm 모델이 49만9400원, 40mm모델이 45만98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스트랩과 워치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노트10·노트10+)'와 이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스트랩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언더아머 에디션은 달리기를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스트랩과 특화 기능을 탑재했다.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언더아머 에디션 전용 스트랩, 언더아머 전용 워치 페이스로 달리기에 최적화된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케이던스(Cadence) 기반으로 실시간 달리기 관리 기능을 지원하는 코칭 애플리케이션 '맵 마이 런'의 MVP 서비스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모델, 알루미늄 소재의 아쿠아 블랙 색상으로만 출시된다. 44mm는 블랙 스트랩, 40mm는 모드 그레이 스트랩 조합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언더아머 브랜드하우스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14일 이후에는 언더아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44mm모델이 36만9600원, 40mm모델이 33만원이다. 삼성전자는 이 모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언디나이어블 3.0 색팩, 퍼포먼스 리스트 밴드, 언더아머 공식 홈페이지 30%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언더아머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다음달 30일까지 언더아모 모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9만9000원에 살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