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합 찐이네’ 김가네,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10-21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야채튀김우동·불오뎅김밥·소고기김밥 비롯 ‘건강하닭죽’은 내달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야채튀김우동’, ‘불오뎅김밥’ 등 가을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특정 지역에서 인기를 누렸던 메뉴, 과거 인기를 얻었던 메뉴 리뉴얼, 김밥 외 분식 메뉴 출시 등 상품 기획 차별화에 방점을 뒀다. 특히 기존 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신메뉴도 선보였다. 

 

21일 모델들이 김가네 가을 신메뉴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가네 제공]



우선 ‘불오뎅김밥’은 부산지역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메뉴로, 쫄깃한 어묵과 김가네만의 비법소스로 만든 이색 김밥이다. 먹을수록 입안에서 강렬하게 퍼지는 매운맛이 특징으로,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과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생선까스’는 함께 제공되는 타르타르소스와 즐기면 좋다.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야채튀김우동’은 쫄깃한 면발과 도톰하고 바삭한 야채튀김이 통째로 올려져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고소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소고기김밥’이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리뉴얼 출시했다. 이밖에 마라를 활용한 ‘마라만두’, 각종 야채를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썰어 튀긴 ‘야채튀김’도 함께 내놨다.

가을 신메뉴 7종 중 6종은 지난 14일부터 전국 김가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삼계탕 한 그릇의 풍미를 가득 담은 ‘건강하닭죽’은 내달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