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9-10-21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권장 사용면적 115㎡…4단계 필터로 체계적 공기 관리

  • 렌털료 월 5만3900원…일시불 가격은 159만원

웅진코웨이가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의 권장 사용면적은 115㎡다. 최근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사무실, 학교, 병원, 식당 등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제품을 선보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 공간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으로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다.

실내 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에서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최근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이 점차 확대 됨에 따라 강력한 필터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서비스가 제공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신제품은 설치유형까지 사용자가 편의대로 선택할 수 있는 벽걸이·스탠드 겸용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사진=웅진코웨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