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대림산업, 주거 보안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신보훈 기자입력 : 2019-10-14 11:36

[윤효규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 상무(오른쪽)와 박병진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솔루션사업실 상무가 종로구 수송동 대림산업 본사에서 주거 보안서비스 제안 및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ADT캡스는 대림산업과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 종로구 수송동 대림산업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윤효규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 상무와 박병진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솔루션사업실 상무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ADT캡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대림산업이 추진하는 한남3구역 재개발 및 방배 삼익 재건축 사업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 및 전문 인력을 제공한다. 대림산업이 해당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되면 ADT캡스는 물리보안 기술 및 전문 인력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크로(ACRO)와 e편한세상 등 예비 조합원에 보안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고, 대림산업이 하이엔드 주거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양사간 업무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박병진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안업계와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두 기업이 만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에 걸맞는 고품격 보안 서비스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ADT캡스가 시공사 선정 단계에서부터 전문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첫 사례로, 향후에도 건설업계와 손잡고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