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경력개발 워크숍'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19-10-13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0일부터 2박 3일간 모바일 아카데미 참여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제11회 경력개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는 벤츠의 기술력과 글로벌 교육 노하우를 국내 대학 자동차 관련 학과에 제공하는 산학협동 프로그램이다.

벤츠는 학생들에게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향후 진로와 경력개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12개 협력 대학 중 6개 대학 72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경기도 용인 소재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진행됐다. 멘토링 세션에는 벤츠 네트워크에 근무 중인 직원과 모바일 아카데미 수료생이자 현장에서 근무 중인 선배들의 사례가 진행됐다.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 매니지먼트와의 대화 프로그램에서는 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 류인진 사장이 참여해 학생들과 진로에 대해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류 사장은 “학생들이 분명한 목표 의식을 갖고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며 업계에서 촉망받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면서 “학생들이 꿈을 이루고 미래의 자동차 업계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