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랩,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0-11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우랩이 와디즈 마케팅 노하우를 오픈한다.

작년과 올해 크라우드 펀딩 규제가 완화가 실시되면서 와디즈 누적 펀딩 금액은 1000억을 돌파했다. 올해도 1억이 넘는 펀딩 성공 사례가 계속 나오고 있으며, 많은 펀딩 프로젝트들이 오픈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의류·잡화·건강식품·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노하우를 쌓은 하우랩 주식회사는 본격적인 와디즈 마케팅과 관련해 홍보를 시작하기에 앞서, 간단한 와디즈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를 오픈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1탄은 와디즈 서비스 소개 및 와디즈 펀딩 런칭에 앞서 체크해야할 사항들을, 2탄에서는 와디즈 펀딩 런칭을 진행하는 방법과 필요한 자료들에 대해서 오픈했으며, 3탄은 와디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상세페이지에 대해서 금일(11일) 오픈했다.

하우랩 와디즈 담당자는 “와디즈 펀딩 보다 더욱 중요한 건 와디즈 내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서포터즈를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프로젝트 진행이라고 생각하고 와디즈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연재하고 있는 와디즈 노하우와 관련해 “ 현재 3탄까지 고려했으며, 반응이 좋다면 추후 시리즈를 더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하우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