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취업] 서울대학교, 한국남동발전, 한국전력공사 등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10-12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서울대학교, 한국남동발전, 한국전력공사 등이 10월 들어 신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12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서울대학교에서는 △행정 △사서 △전산 △공업시설 △농림식품 △보건환경 △연구설비 7개 직렬서 총 51명을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받고, 이후 인적성검사 및 서술형문제로 구성된 필기시험을 치르게 된다. 필기 합격자는 1~2차 면접을 거쳐 내년 1월 이후 신규임용된다. 채용 후 6개월의 수습기간이 있다.

한국남동발전은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국가직무능력표준(NSC) 기반 직무능력중심 채용으로, 채용직무는 사무 및 기술, 채용인원은 대졸 및 고졸수준 포함 23명이다. 이달 17일까지 서류접수 이후 다음 달 필기시험 및 온라인 AI면접 전형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는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해외사업분야의 △전략지역 특화역량 △해외사업 전문역량 2개 부문서 총 26명을 선발한다. 전형단계는 1차 서류심사, 2차 직무능력검사 및 인성검사, 3차 종합면접, 최종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는 3~6개월 인턴 근무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공군 공개경쟁 채용시험도 원서접수 중이다. 제2차 공군 일반군무원 공개경쟁 채용시험은 △행정 △군수 △군사정보 △전자 △통신 △전자 등 15개 부문서 총 123명을 선발한다. 채용직급은 7급 및 9급이다. 전 부문 국어, 한국사, 영어 시험이 공통이며 부문별 시험과목이 상이다. 공통 과목 중 한국사 및 영어는 각 검정시험 등급(점수)로 대체 된다. 오는 16일까지 원서접수를 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