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10월 11일 BEST 3…‘골 장면만 12분? 스리랑카전 H/L’, ‘유시민의 알릴레오, KBS 사장님 듣고 계시죠?’, ‘방탄소년단 뷔의 휴가 브이로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10-11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10월 11일(금)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BANGTANTV 채널의 ‘[VLOG] 나른한 뷔의 신나는 휴가 #탄이 #바다 #피씨방’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1oDdbRCvuO8

‘오늘의 유튜브’ 3위는 BANGTANTV 채널에 올라온 뷔의 브이로그 영상입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의 휴가 기간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는데요.

이 영상에는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 가수 픽보이와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또, 오랜만에 남동생과 찾은 PC방에서의 모습과 반려견 ‘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하려는 뷔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감동했을 것 같네요.

 

[사진=주은정 PD]

▶2위 사람사는세상노무현재단 채널의 ‘[알릴레오 라이브 3회 A/S] 검찰♥언론♥알라뷰’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uArzGv25O0

오늘의 2위는 유시민의 알릴레오 라이브 3회 A/S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최근 조국 법무부 장관의 부인인 정경심 교수의 자산관리를 맡은 프라이빗 뱅커(PB) 김경록 차장 관련 보도 내용을 두고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KBS의 입장이 첨예하고 대립하고 있죠.

발단은 8일 ‘유시민의 알릴레오’를 통해 공개된 김 씨의 육성 녹취록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 씨는 조 장관 가족 일가가 사기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KBS와 인터뷰를 했는데, KBS 측에서 이 인터뷰를 방영하지 않고 그 내용을 검찰 측에 제공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펼쳤습니다.

KBS 측은 당일 ‘9시 뉴스’를 통해 “김 씨 증언이 객관적 증거에 부합하는지 교차 검증하기 위해 일부 사실관계를 검찰에 재확인했다”고 반론을 내놨습니다.

하지만 유 이사장은 9일 알릴레오를 통해 KBS의 반박에 두 가지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며 재반박에 나섰습니다. 과연 유 이사장이 어떤 주장을 했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사진=주은정 PD]

▶1위 엠빅뉴스 채널의 ‘[스리랑카전 전체 하이라이트] 8:0 득점장면 모음!’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unNgGiOkL20

‘오늘의 유튜브’ 1위는 엠빅뉴스 채널에서 만든 ‘스리랑카전 전체 하이라이트’입니다.

10일 경기도 화성에 있는 화성 종합 경기 타운에서 열린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H조’ 경기에서 한국이 스리랑카를 8-0으로 꺾으며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날 김신욱이 4골을 넣었고, 손흥민이 2골, 황희찬과 권창훈이 각각 1골씩 넣으며 무시무시한 득점력을 보여줬는데요.

엠빅뉴스에서 이날 주요 하이라이트로 골 장면만 모아봤는데, 거의 12분이 넘었다고 하네요.
시원한 골 장면 보시면서 한 주의 스트레스 함께 날려보시죠!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