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커넥트 '어라운드락' 스마트폰 거치대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19-10-10 16: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어라운드락 거치대는 대쉬보드에 붙이거나 유리창에 흡착하는 방식이 아니라 논슬립 패드를 상단과 하단에 적용해 쉽게 고정하고 떼는 방식으로 기존 스마트폰 거치대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자동차 전문 e커머스 오토커넥트가 신개념 스마트폰 거치대 타이거원 어라운드락 내놨다.

어라운드락 거치대는 대쉬보드에 붙이거나 유리창에 흡착하는 방식이 아니라 논슬립 패드를 상단과 하단에 적용해 쉽게 고정하고 떼는 방식으로 기존 스마트폰 거치대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360도 회전하고 미사용시 폴딩 기능이 있어 접어두면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스마트폰에 자석이나 철제를 붙이는 걸 꺼려하는 사용자와 대쉬보드에 구멍을 내거나 붙이는 걸 꺼려하는 이들이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

타이거원 어라운드락 거치대는 360도 회전하고 미사용시 폴딩 기능이 있어 접어두면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가격은 1만3000원 구매는 자동차 1위 e커머스인 오토커넥트와 리빙픽에서 판매하고 있다.

신세진 오토커넥트 자동차전문 MD는 "기존 스마트폰 거치대는 자석 타입과 유리흡착 타입 그리고 집게 형태로 스마트폰을 집는 형태로 사용 시 불편함이 존재했다"며 "어라운드락 거치대를 자동차에 장착하면 어떤 장치도 필요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그냥 갖다 대면 붙고 쉽게 떨어지지 않아 대쉬보드에 어떤 흔적이 남지 않는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