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20주년 기념 ‘날아라 올리브’ 광고 600만뷰 돌파

서민지 기자입력 : 2019-10-10 15:25
11일부터 ‘날개’ 주제로 프로모션 실시…노이신 작가 DIY 키트 증정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날아라 올리브’ 광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등에서 조회수 600만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20주년을 맞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큐레이팅 하는 곳’이라는 새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한 기념으로 지난달 25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올리브영이 5년 만에 선보인 새 광고다.

이번 광고는 주 고객인 20·30세대가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기를 원한다는 것에 착안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날개를 펼치고 더 나은 나를 향해 날아라 올리브’를 키메시지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에 공개된 지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만회를 넘어섰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개성과 가치관을 보여주고 그들이 추구하는 ‘나다운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이다.

올리브영 'DIY 핸드폰 장식 키트' 이미지.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광고 영상 인기에 힘입어, 오는 11일부터 ‘날아라 올리브’의 ‘날개’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핸드폰이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소품이라는 점에 착안해 인기 일러스트 디자이너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DIY 핸드폰 장식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DIY 키트는 ‘더 나은 나(Better Me)’라는 메시지의 ‘폰 스트랩’을 비롯해 ‘날아오르자(FLY high)’ 라는 문구와 ‘날개’ 모양 스티커로 구성했다. 1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연계 ‘날개 스탬프’ O2O(Online to Offline)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 비치된 날개 도장을 올리브영 앱(App) ‘날개 스탬프’ 이벤트 화면에 찍으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2명)과 아이패드Pro(3명), 다이슨 에어랩(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올리브영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번씩 최대 10회 참여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기대와 바람을 채워 주고 가능성을 활짝 펼칠 수 있는 날개를 달아 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인 ‘올 리브 베터(All Live Better)’처럼 고객들의 더 나은 내일을 항상 응원한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