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프의 대표 차량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 차량 컬러, 인테리어 등 다양한 옵션들을 맞춤형으로 선택하고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1: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컨설팅 존(Consulting Zone)’이 마련됐다. 또한 고객들은 첨단 터치식 스펙 보드를 통해 전시 차량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안락하게 꾸며진 고객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동탄 지프 전용 전시장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예정) 등 편리한 교통 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이로써 동탄 지프 전용 전시장은 수원 지프 전용 전시장과 더불어 오산, 용인, 안성, 화성 등 경기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전시장 오픈을 기념으로 오는 12일 사전예약 및 방문 고객 대상 시승 및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상담 및 시승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웃도어 활동 및 나들이 시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다기능 폴딩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현수막 등 버려지는 자원들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업사이클링 에코백에 자신이 선택한 지프 문양을 부착하는 DIY 프로그램을 운영, 고객들에게 지프 브랜드 경험과 더불어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경기 지역 고객들의 높은 수요에 보다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동탄 지프 전용 전시장을 신설하게 됐다”며 “연 내 분당과 원주 전시장의 변환 작업도 마무리해 전국 18개의 지프 전용 전시장을 완성, 네트워크 및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한 질적/양적 성장 모두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프 신규 전시장[사진 = 지프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