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출시…'겉바속촉' 요리 완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0-08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팔은 8일 육즙을 살려주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기름 없이 조리 가능한 에어프라이어가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주방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테팔은 기름이 아닌 뜨거운 공기 순환으로 재료를 익혀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고,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버튼만 누르면 요리가 완성되는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사진=테팔 제공]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는 육즙을 살리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은 열선 옆 스텐 레이어로 바닥까지 빠르게 뜨거운 공기를 보내주는 구조를 말한다.

이 제품은 주방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모던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베이킹, 치킨·육류, 감자·프렌치프라이, 냉동된 육류, 냉동된 프렌치프라이 등 요리 종류에 따라 5개의 모드가 표시돼 있어 보다 쉽게 조리할 수 있다.

2.2L의 용량(재료 최대 권장량 800G)으로 4인분 요리도 한 번에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바스켓과 볼은 고급 논스틱 코팅을 사용해 더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이얼식 조작으로 사용 편리성을 더했으며,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맛있는 요리 시간을 지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5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연기와 냄새 없이 조리 가능해 쾌적하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하나만 있으면 튀김, 그릴, 로스팅, 베이킹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