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OS 홈에디션 1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정명섭 기자입력 : 2019-10-01 09:34
티맥스오에스(OS)가 지난 8월 15일 출시한 개인 사용자를 위한 PC 운영체제 ‘티맥스OS HE(Home Edition)’의 1만 다운로드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티맥스OS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연다. 티맥스OS HE 이용 경험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맥스오에스 홈페이지에서 접속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에 사용 후기를 올린 사용자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중 10명의 당첨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중복 제공하고, 베스트 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티맥스 R&D 센터 투어, 식사 및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다.

IT 분야로 진로를 꿈꾸는 학생과 취업 준비생 또는 업계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라면 제품 담당자와의 만남을 통해 티맥스OS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시스템 SW 기업인 티맥스 탐방을 통해 소프트웨어가 만들어지는 환경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인사 담당자와 상담하며 채용 및 구직 팁도 들을 수 있다.

티맥스OS는 사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벤트 개최와 함께 자유게시판을 추가했다. 소통 창구를 최소화해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에 소극적인 타 외국계 기업들과 차별화하겠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티맥스OS의 클라우드 앱 서비스 플랫폼인 ‘클라우스페이스’를 사용하던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서도 자유게시판 접속이 가능하다.

박학래 티맥스OS 사장은 “오픈 초기 단계인 만큼 사용자들의 피드백이 제품 개선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벤트, 자유게시판 추가와 같이 사용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이룰 수 있는 창구를 확대해 사용자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티맥스OS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티맥스OS HE 1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이미지[사진=티맥스OS]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