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재고 확인하고 가는 온라인 아이코스 사이트 오픈

송종호 기자입력 : 2019-09-19 16:44
사용자 위치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 찾아주는 서비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아이코스 서비스 센터를 찾아 보유 제품 재고 현황 등을 알려주는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전 교환 가능하거나 구매 가능한 기기, 개별 상품 등의 재고 유무를 색상 별로 확인할 수 있다. 검색 설정 필터에서 아이코스 기기 및 필요한 서비스 항목을 선택하면 이용 가능한 매장을 찾아준다.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 받을 수 있어 신속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트 내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카카오톡에서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로 검색해 바로 이용 가능)도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렵거나 영업시간 외에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도 언제든 카카오톡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특별 구매 코드 안내, 아이코스 사용법, 아이코스 클리닝 방법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 대표는 “한국필립모리스는 언제 어디서나 빠른 사후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코스 온라인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새로 열게 됐다”면서 “개인 맞춤형 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한 만큼 고객이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