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포트폴리오사 ‘힛더티’와 컬레버레이션 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9-17 14: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랭크코퍼레이션은 티(Tea) 전문 스타트업 힛더티와 협업해 자사의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에 힛더티의 주력제품 '슈퍼말차'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컬레버레이션 제품은 ‘소소한끼 슈퍼말차 뮤즐리’다. 누적판매량 200만 개에 달하는 식사 대용식 ‘소소한끼’의 네번째 신규 라인업으로 힛더티가 공급하는 국내 보성 산지의100% 유기농 말차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프리미엄 말차의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커피보다 오래 지속하는 에너지 부스팅 효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한다. 소소생활은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힛더티의 브랜드 컬러인 녹색 디자인 패키지 제품을 2만 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블랭크는 이번 제품 협업을 시작으로 힛더티 브랜드의 온라인 커머스 진출을 본격 모색한다. 주력제품인 ‘슈퍼말차’와 함께 다양한 블렌딩 스페셜티를 활용해 새로운 B2C상품을 기획하고 블랭크의 강점을 활용한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 접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힛더티 신사동 안테나숍 전경[사진=힛더티]

한편, 블랭크는 지난 6월 미시간벤처캐피탈과 함께 힛더티의 프리 시리즈A 라운드 투자를 완료했다.

현재, 힛더티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안테나숍을 열고 슈퍼말차와 블랙코코넛을 원료로 한 '더티(The-Tea)' 아이스크림, 전통 식혜와 단호박 크림을 조합한 '그랜드마차(Grandma-Cha)' 등 이색 제품들로 고객과 직접 소통 중이다.

9월 말에는 성수동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