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라이벌 매치 ‘배틀존’ 업데이트…풍성한 상품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9-17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스크린골프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새롭게 업데이트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업데이트 포스터. 사진=골프존 제공]


업데이트 이후 골프존 앱의 '배틀존 포인트샵’에서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틀포인트'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LG OLED TV와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청소기, 핑 G410 드라이버, 퍼터, 장갑 등 다채로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팀 배틀 외 개인 배틀이 추가되어 경쟁 요소가 강화됐고 라이벌 매칭 시스템이 더욱 정교해졌으며, 코스와 그린 빠르기 등의 난이도 선택도 가능해졌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100%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7일부터 선착순 5만 명까지 1인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100% 증정하는 '배틀존을 체험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라운드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이 100% 지급된다.

또한 11월 3일까지 룰렛 이벤트와 다양한 랭킹시상 등이 포함된 ‘참이슬과 함께하는 NEW배틀존 시즌1’도 열린다. ‘꽝’ 없는 100% 당첨 룰렛 돌리기는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1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100% 행운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을 2회 돌릴 수 있으며, 배틀 포인트 100만점,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랭킹 시상은 개인 배틀과 팀 배틀을 합산한 '배틀 대전수 랭킹 시상', ’개인 배틀 최다 1위 랭킹 시상’, ’팀 배틀 최다승 랭킹’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랭킹 1위부터 10위에게는 핑 G400 남성 카본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4 남성 스틸 아이언 세트,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남성 드라이버, 골프버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LR7S 등 풍성한 상품이 제공된다. 단 게임 중도 포기 5회 초과 시 시상에서 제외된다.

골프존의 ‘배틀존’은 1인부터 최대 3인까지의 골프 실력이 비슷한 라이벌끼리 경쟁하는 스크린골프 온라인 대전 서비스로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