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추석 프로모션 실시…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9-02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팔은 2일 한가위를 맞아 추석 필수 주방·가전제품을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이고 풍성한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가위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울렛, 할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테팔 추석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사진=테팔 제공]

전국 아울렛에서는 테팔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하는 테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추석에 빠질 수 없는 ‘테팔 레블레이션 인덕션 프라이팬 28cm’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테팔 심플리시오 편수냄비 18cm, 양수냄비 20cm’를 균일가에 판매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전국 이마트에서는 기획상품을 제외한 주방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테팔 스타컬렉션 프라이팬’ 30cm 구매 시 뒤집개를 특별 증정한다. 또한, 이마트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10·20·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1·2·3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국 홈플러스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테팔 주방 제품을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추석 요리에 활용되는 ‘테팔 쿡앤클린 프라이팬 20cm, 28cm’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최적의 압력으로 맛있는 밥을 만들어주는 ‘테팔 시큐어 네오 압력솥 4L’를 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오는 18일까지 홈플러스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5·10만 원 이상 구매시 각 5000원·1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추석을 맞이해 테팔 주방 주방용품 30% 할인 행사가 열린다. 롯데마트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있다. 주방용품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한정판 ‘테팔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프라이팬 24cm, 라이언 프라이팬 28cm’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마트에서는 테팔 주방 대전을 진행하며, 추석에 많이 사용하는 믹서기와 그릴을 최대 45% 할인한다. 또한,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와 인덕션 프라이팬 및 냄비를 함께 구매 시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테팔 제품을 30·50·70·100만 원 이상 구매시 각 2·3·5·7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도 있다. 백화점 전용 주방 제품과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 냄비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