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모한 짬짜면·산더미 감자탕·스테이크·랍스터 라면 얼마나 크길래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8-23 2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모한 짬짜면, 산더미 감자탕, 초대형 스테이크, 랍스터 라면 등 새로운 먹방 트렌드로 자리잡은 초대형 음식이 주목을 받는다.

23일 방송된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는 요즘 먹방계의 트렌드인 초대형 음식들이 소개됐다.

먼저 일반 중국집 짜장면 그릇이 아닌 떡볶이 철판에 15인분으로 나오는 무모한 짬짜면이 등장했다. 처음에는 가게를 살리기 위한 도전 메뉴였던 이 무모한 짬짜면이 현재 가게 시그니처 메뉴가 됐다. 많은 유튜버들이 먹방에 도전하기 위해 찾아 초대형 먹방의 성지라고도 불린다.

이어 30㎝ 높이의 뼈 탑을 볼 수 있는 산더미 감자탕이 소개됐다. 특대 사이즈에는 12개의 뼈가 들어가 있다.

A4용지보다 큰 초대형 스테이크집도 나왔다. 이곳의 부챗살은 사장님만의 손질 노하우로 안심, 등심 못지않은 식감을 내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마지막으로 홍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한 분식집에서는 랍스터 라면을 판매한다. 끓이는데 시간이 많이 들어 예약제로만 파는데, 유튜버 '야식이' 덕분에 이름이 알려졌다고 한다.
 

무모한 짬짜면, 산더미 감자탕, 초대형 스테이크, 랍스터 라면[사진=채널A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