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취상태 논란 안재현, 구혜선과의 사주도 안 맞았다? 한달전 글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8-21 06: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안재현이 주취상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한 달 전 올라온 사주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한 사주 블로그에는 '구혜선 안재현 사주와 궁합'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내용에 따르면 "안재현은 올해 부부의 애정을 재확인해야 할 시기다. 부부가 해로하려면 바라보는 시선이 같아야 한다. 이 부부는 아무리 봐도 목적지가 달라 보인다"며 두 사람이 맞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안재현의 올해 운수가 귀혼이다 보니 자꾸 동굴로 들어가려고 한다는 표현을 썼다. 구혜선이 아무리 잘 해줘도 안재현은 귀찮아하는 운이다. 자신이 더 참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거다. 게다가 식상운까지 지나가 버려서 사랑의 유효기간이 끝나버리진 않았을까. 자식이라도 있으면 그나마 고비를 넘길 수 있을 텐데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다른 사주 글에서도 '2019년부터 상당히 틈이 벌어진다. 아내 덕을 많이 보는 대운이지만 서서히 벌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여자분은 자존감 우월의식 너무도 강하다. 잘 통제해야 하지만 2019년부터 서서히 이 자존감이 무너진다. 위기가 올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과의 불화를 공개한 구혜선은 20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안재현이 주취상태에서 다른 여성들과 긴밀한 대화를 하는 등 행동을 했다"고 밝혀 또다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