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아라 기자
입력 2019-08-20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리미엄 아울렛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할인 혜택

신세계사이먼이 삼성카드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이 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주유, 커피, 영화, 병원 등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이용 금액대별로 다양하다. 

아울렛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 횟수는 전월 이용 금액 40만 원 이상 시 1회, 80만원 이상 시 2회, 120만 원 이상 시 3회다. 이 조건을 충족하면 월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합 할인 횟수는 연간 12회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신세계 포인트를 2포인트씩 적립해준다. 또한 백화점 무료 주차권도 한 달에 2매 제공한다. 이 밖에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최대 6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24 매장에서 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3%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 한도는 40만 원 이상 시 5000원, 80만원 이상 시 1만원, 12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이다.

이 외에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주유, 커피 전문점, 영화관 등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신세계사이먼과 삼성카드와 함께 출시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다.[사진=신세계 사이먼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