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vs맨유, 중계 일정은? 온라인 시청 방법은? #카카오TV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8-20 03: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 20일 오전 4시 킥오프…스포티비 생중계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울버햄튼 원더러스(울버햄튼)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경기 일정에 관심이 쏠렸다.

울버햄트과 맨유는 20일(한국시간) 오전 4시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19-20시즌 2라운드 경기를 가진다.

울버햄튼은 2018-19 시즌 승점 57점으로 7위에 오르며 ‘빅6’를 위협하는 다호스로 평가되는 팀이다. 맨유는 울버햄트 원정 경기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맨유는 이번 시즌 개막 경기에서 첼시를 상대로 4대0 대승을 거뒀다.

울버햄튼과 맨유의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스포티비(SPO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아프리카TV 또는 다음 카카오TV에서 볼 수 있다. 단, 네이버가 현재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확보하지 못해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볼 수 없다. 경기 종료 후 하이라이트 역시 네이버에서 시청할 수 없다.

울버햄튼과 맨유의 경기 생중계 또는 하이라이트 시청을 원하는 이는 스포티비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다음카카오 스포츠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잉글랜드 레전드이자 현국 BT스포츠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마이클 오언은 “나는 홈팀(울버햄튼)이 패할 거로 생각하지 않는다. 맨유가 울버햄튼 원정을 어떻게 넘기느냐를 확인한 후, 그들이 TOP4 후보인지에 대해 알게 될 것”이라며 맨유가 올트햄튼 원정에서 힘든 경기를 펼칠 것으로 내다봤다.
 

[사진=다음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