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20대, 30대 탈모인 위해 탈모치료기 ‘헤어그로우’ 방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수습기자
입력 2019-08-17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헤어그로우 제공]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젊은 나이에 탈모를 치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계절과 날씨도 탈모에 영향을 미친다. 가을이 되면 일조량의 변화로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증가하면서 탈모를 유발하는 단백질이 많아진다. 차고 건조한 날씨는 두피의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모발을 건조하게 만들어 탈모를 심화시킨다.

이에 현대홈쇼핑이 18일 탈모치료기 ‘헤어그로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헤어그로우’는 집에서 탈모치료를 할 수 있는 홈헬스케어 탈모치료기다.

헤어그로우는 모발이 가늘어져서 솜털이 되는 안드로겐성 탈모를 치료하는 의료기기다. 레이저다오드와 LED 빛을 이용해 모낭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탈모를 치료하고 모발을 생성한다. 남녀 각각의 탈모 유형에 따른 맞춤모드도 가능하다.

헤어그로우 관계자는 “음성 안내로 사용이 편리하고, 무게가 550g으로 사용하는 데 부담이 적다”며 “한국 식약처는 물론이고 미국 FDA 승인까지 받은 제품으로 최근 미국에 탈모치료 의료기기로 수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은 오는 18일 17시 45분부터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헤어그로우 무료 체험 혜택과 렌탈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렌탈은 39개월 약정 시 월 렌탈료 28,900원, BS 렌탈 제휴 하나카드 사용 시 월 렌탈료 15,900원 조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