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단지로 호평 ‘복산 힐스테이트’, 조합원 모집에 '관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8-16 13: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근 신규 아파트 시장의 퀄리티 상향평준화가 이뤄짐에 따라 한두 가지의 장점이 돋보이는 단지 보다 입지적 장점과 단지의 특징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단지가 각광받고 있다.

단지 주변 생활인프라부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정주여건까지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한 눈높이가 꾸준히 높아지면서 교통 및 쇼핑, 교육시설 등 우수한 주거 환경을 고루 갖춘 단지가 큰 인기를 바탕으로 선전을 거듭하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브랜드 프리미엄에 따른 랜드마크 가능성과 직주근접성, 단지 쾌적성 등 모두 갖춘 알짜배기 단지가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따라서 실수요자들이 한 단지에 쾌적한 생활 환경부터 교육 및 교통 여건 등을 모두 갖춘 올인원(All-in-one)’ 단지에 눈길을 돌리는 모양새다.

이에 울산 중구에 랜드마크 기대감이 크게 점쳐지는 올인원 주거지 ‘복산 힐스테이트’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단지는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시공예정)으로 울산광역시 중구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아파트다. 울산광역시 중구 복산동 650-1번지, 658-4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6층, 전용면적 59~84㎡, 6개 동, 총 465세대로 구성되는 1단지와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59~84㎡, 6개 동, 총 439세대로 구성되는 2단지 등 총 12개 단지 904세대(예정)로 조성된다.
 

[사진=복산 힐스테이트 조감도]



단지는 빅 브랜드 프리미엄 외에도 안심 도보 통학권의 우수한 교육환경, 인근에 위치한 우정혁신도시의 탄탄한 배후수요, 울산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까지 고루 갖춘 올인원 단지로 평가받는다.

먼저 복산초, 약사초, 함월초, 울산중, 울산고, 성신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다양한 학군을 갖춰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에너지공단 등 10여 개의 중앙기관이 들어서는 우정혁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어 직주근접성은 물론 배후수요까지 갖췄으며 울산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북부순환도로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울산 어디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도 완비했다.

이와 더불어 서덕출공원, 태화강 체육공원 등 도심 녹지도 풍부하며, 단지와 가까운 성남동 젊음의 거리를 따라 조성된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및 풍부한 상업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한편 복산 힐스테이트는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진행중이다. 홍보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274, 12층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